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성신여대 평생교육원, 2021년 봄학기 신규 과정 개설 및 모집

등록일 2021년02월19일 09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더블유타임즈, 제공=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1년 봄학기 신규 과정을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성신여대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의 학사학위 과정을 비롯해 취업 준비를 위한 각종 자격증 과정과 전문가를 양성하는 최고전문가 과정, 개인의 교양과 풍요로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문화예술 과정, 건강스포츠 과정 등을 제공하는 체계화된 전문 교육기관이다. 해당 기관은 평생교육성인바우처 사용 가능 기관으로 전 과정 바우처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과정 별로 1학기(15주) 또는 2학기(30주)의 교육을 진행하며 수료 시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현재 수강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과정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학기 새로 개설된 과정에는 피아노 페다고지 전문가 1급 자격증 과정(매직핑거), 정리수납전문가 2급 자격증 과정, 발레 지도자를 위한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 For Teacher), 일반인을 위한 발레 클래스, SNPE 바른자세 운동지도사 자격증 과정, 항공예약서비스 및 공항지상서비스 자격증 과정, 미술심리상담사 2급 과정이 있다.

 

피아노 페다고지 전문가 1급 자격증 과정은 ‘매직핑거 피아노’의 다양한 교육 내용 및 활동에 대한 지도 전략을 학습함으로써 현대 피아노 페다고지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능력을 습득, 전문적인 피아노 교사로 나아갈 수 있는 강의이다.

 

정리수납전문가 2급 자격증 과정은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정리수납 관련 전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고 유지해 개인의 삶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상위 과정(1급)을 통해 정리수납 전문가로 활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발레 지도자를 위한 마스터 클래스는 저명한 발레 마스터들의 티칭 노하우를 공유하고, 피아니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반주와 함께 클래스가 진행된다. SNPE 바른자세 운동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척추운동 개론 및 통증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방법에 관한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등에 대한 과정을 진행한다.

 

항공예약서비스 및 공항지상서비스 자격증 과정은 항공사 지상직 취업을 위한 IATA 민간자격증 과정으로, 항공사 여객 업무의 전문 지식 습득과 공항 근무, 시내 근무 등 지상직 취업을 위한 필수 기본 업무 절차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미술심리상담사 2급 과정은 이 과정을 통해 배운 상담의 이론과 실제, 여러 가지 상담 기법과 자아 통찰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를 호소하는 내담자들에게 문제를 바라보는 새로운 인지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건강한 자아실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전문교육 과정은 3월 초까지 수강생 접수를 진행하며 성신여대 전문교육 과정 상담은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윤성실 기자
yss@wtimes.kr


◎ 더블유타임즈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더블유타임즈 ​W-TIMES Copyright Protected

윤성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