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헬스
코렐 브랜드,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공개
강민경 desk@wtimes.kr   |   2019. 10. 15 11:05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

 

(Korean)

 


(사진=코렐 브랜드)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손잡고 카카오톡에서 사용이 가능한 ‘키친데일리’ 이모티콘을 제작, 무료로 지급한다. 코렐 브랜드는 4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각종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개설했다.


코렐 브랜드가 공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노이신 작가 특유의 색감과 글씨체로 주방과 테이블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개성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총 16개로 구성된 이모티콘은 코렐, 파이렉스, 비젼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그려냈으며 실생활에서 자주 쓰일 수 있는 표현들을 위트 있게 담아 눈길을 끈다.

노이신 작가가 디자인한 코렐 브랜드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4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코렐브랜드’를 검색 후 채널 추가 시 자동 지급된다. 선착순 지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이모티콘 사용 기간은 다운로드한 날부터 30일 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한 이용자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렐 브랜드의 각종 이벤트, 매장 오픈 등 유용한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진행한 이모티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코렐, 파이렉스를 비롯한 코렐 브랜드의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들과 제품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이모티콘 공개를 시작으로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보다 적극적인 고객 소통의 창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민경 기자

desk@wtimes.kr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Tags : 코렐, 노이신작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