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예능
하이네켄, 천우희와 함께한 디지털 동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강민경 desk@wtimes.kr   |   2017. 05. 24 08:39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타협하지 않는 품질 고집하는 하이네켄과 데뷔 13년차 배우 천우희의 위트 있는 시너지 돋보여

(Korean)

 


(사진=하이네켄코리아)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배우 천우희와 함께한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공개한지 한 달 만에 SNS 채널에서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달 10일 하이네켄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먼저 공개된 영상은 1주일 만에 SNS채널에서 약 50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하이네켄 브랜드와 배우 천우희에 대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디지털 동영상 광고는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There’s More Behind the Star)’라는 슬로건 아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네켄의 브랜드 스토리를 국내 배우 천우희를 통해 친근하게 전하고 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하이네켄 브루마스터에 대한 이야기와 연기 경력 13년의 베테랑 천우희의 연기자로서의 성장하는 이야기가 조합되면서 두 아이콘이 만들어내는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와 스타 여배우의 만남 자체에서의 큰 의미와 더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인터뷰 형식의 광고가 하이네켄과 천우희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터뷰 컨셉의 광고가 재미있다”, “허지웅 편과 제이블랙 편의 시리즈 영상도 매력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천우희 외에도 이번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작가 허지웅, 댄서로 글로벌 스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이블랙(J.Black)을 섭외해 그들만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녹여내고 있다. 

한편 전 세계 192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144년의 시간 동안 품질과 맛에 대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으며 전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 간다라
Tags : 하이네켄, 천우희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