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헬스
코렐, 카카오스토리와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시작
강민경 desk@wtimes.kr   |   2019. 07. 08 10:47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3주 동안 7번 건강한 식사 미션 수행 후 인증샷 올리면 100명에게 코렐 친환경 식기세트 증정

 

(Korean)

 


(사진=코렐 브랜드)


 

건강한 식문화를 위해 앞장서는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건강한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28일까지 총 3주동안 건강한 집밥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7린지이벤트(#칠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0년 가까이 건강한 주방과 식문화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코렐은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한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로 만들어져 일반 유리나 도자기 제품보다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유리 재질 특성상 음식을 놓는 부분뿐 아니라 바닥까지 깨끗하고 별도의 유약 처리도 없어 남다른 청결함과 건강함을 자랑해 건강하고 깨끗한 식기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 최대의 메신져 카카오톡 기반의 SNS 채널 카카오스토리와 코렐이 공동 진행하는 ‘#7린지 이벤트’는 건강한 그릇과 식문화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마련했다. 건강한 집밥을 먹고 해시태그(#7린지, #건강한집밥)와 함께 인증사진을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를 피하고 직접 요리한 음식 사진이어야 하며 1회용 식기 사용을 하지 않아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번 건강한 식사를 한 뒤 인증사진을 올리면 미션이 완료되며 응모자 중 총 100명에게는 건강한 테이블 웨어 코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코렐 브랜드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함과 동시에 자연을 담은 건강한 테이블웨어인 코렐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7린지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식기와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노력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스타일로 인한 간편식 이용 증가 등 건강한 식문화와 멀어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집밥과 식문화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자 코렐과 카카오스토리가 공동기획한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과 정보는 코렐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민경 기자

desk@wtimes.kr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더블유타임즈 에디터입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Tags : 코렐, 카카오스토리, 집밥, 건강한식사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