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SNP 남성화장품 3종, 홈플러스 전 매장 입점으로 유통채널 확장
강민경 desk@wtimes.kr   |   2019. 08. 29 12:59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SNP 남성화장품 베스트 품목 입점으로 남성시장 화장품 확대 전개

 

(Korean)

 


(사진=에스디생명공학)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이 자사의 글로벌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 남성화장품 3종을 8월 29일부터 홈플러스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남성화장품 3종은 6월부터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 16곳에 선 론칭 후 소비자의 반응과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같이 홈플러스 전점으로 확대되었으며, 온라인 자사몰 등에서 구매했던 소비자들은 홈플러스에서 보다 쉽게 SNP 남성화장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된 제품은 ‘더 클래스 맨 에너지 올인원 플루이드’와 ‘타임리스 블랙 옴므 스킨 케어 2종’이다. 타임리스 블랙 옴므 라인은 ‘타임리스 블랙 옴므 모이스처 스킨’과 ‘타임리스 블랙 옴므 밸런싱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클래스 맨 에너지 올인원 플루이드는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생략하고 한 번에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타임리스 블랙 옴므 스킨 케어는 9가지 블랙 성분인 블랙 콤플렉스와 마카뿌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잦은 면도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남성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주는 스킨과 로션이다. 

SNP 화장품은 홈플러스 전점 입점을 기념해 9월 14일까지 해당 제품에 대해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뿐 아니라 홈플러스 온라인몰,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의 장점을 결합한 형태의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 제품이 입점되어 있는 창고형 마트앱인 ‘더클럽’에서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P는 그동안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을 많이 선보여왔던 SNP 화장품의 남성화장품 확대는 다양한 소비자를 아우르고 성장하는 남성화장품 시장에 맞춰 가성비 높은 상품을 공급하고자 진행됐다. 이에 SNP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처를 넓힌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통채널 진출과 확대를 통해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에도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민경 기자

desk@wtimes.kr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더블유타임즈 에디터입니다.
Tags : SNP, 남성화장품, 홈플러스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