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코리아테크, 이영래 카사업 홈쇼핑 론칭 2개월만에 누적 판매 4만개 기록
강민경 desk@wtimes.kr   |   2019. 05. 22 11:37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이영애 카사업·홈뷰티 열풍 속 흥행 가도

 

(Korean)

 


(사진=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가 이영애 리프팅기 ‘카사업(CAXAUP)’이 홈쇼핑 론칭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GS샵에서만 판매된 수량으로, 매회 목표 수량 100% 이상을 달성하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구매 평점 97점과 3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하며 구매한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실제 홈쇼핑 생방송 중 시연을 통해 즉각적인 변화를 보여주며 기기의 효과를 입증했다. 

 

수많은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카사업은 3월 첫 론칭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의 4~50대 실시간 검색어 1위, 통합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카사업의 하트 모양 디자인은 얼굴 어디에 갖다 대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설계로 동양인의 얼굴 굴곡과 형태에 최적화되어 셀프케어에 용이한 뷰티 디바이스 상품이다. 두 개의 과학적인 전류와 동양의 오래된 전통 마사지 기법인 괄사가 결합되어 리프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에 코리아테크는 더워진 날씨로 인해 쉽게 처지고 늘어지는 모공관리와 매끈한 결관리, 피부톤 등 모두 하루 5분 카사업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더블유타임즈 에디터입니다.
Tags : 이영애, 카사업, 뷰티디바이스, 코리아테크, 홈쇼핑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