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돔 PT 쇼에서 가장 주목받은 모델 하늘
(Korean)
 |
(사진 = 김기욱 모델 하늘 & 김나랑 디자이너) |
지난 12월 14일 동대문에서는 패션쇼 와 팝업 스토어, 스트리트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개념의 PT 쇼가 르돔 쇼룸에서 열렸다. 동대문 비즈센터 1층에서 열린 PT쇼는 14일(목요일) 18:00-20:00까지 진행 되었으며 나인티에잇티의 문정욱 디자이너가 전제적 디렉팅을 한 행사였다.
쇼는 약 20여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함께 하였으며, 1,2,3,차 쇼로 나뉘어서 진행되었다. 쇼와 쇼의 중간에는 스트리트 댄서 와 랩 공연 등 많은 패션 관계자들과 디자이너 일반인들이 르돔 측에서 준비한 핑거 푸드와 음료를 마시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평소 직접 만나 볼 수 없던 특별한 분들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바로, 경력 15년 이상의 현직 마에스트로분들 이셨으며, 그들의 작업 영상을 현장에서 직접 보여주는 것으로 PT쇼가 시작됨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15일은 14일에 이어 낮 12:00-20:00까지 같은 장소에서 팝업 스토어가 진행 되었으며, Blank ,Tina Blossom, EUNJUKOH, CAHIERS, CROCHE 등과 함께 지난 18 S/S 서울패션위크 에서 한국 승마복 브랜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는 평가를 받은 “김나랑 디자이너”의 TERIAT도 함께 하였다.
또한 TERIAT은 S/S 당시 패션위크에 섰던 “모델 하늘” 을 르돔 PT 쇼에 다시 한 번 등장 시켜 피날레 무대를 연출 하였으며, 그로인해 “모델 하늘” 역시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 W-TIMES Copyright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