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쇼미더머니 6 콜라보레이션 기획 상품 출시
강민경 desk@wtimes.kr   |   2017. 07. 14 14:03   |  
  • 글자크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
  • print
  • |
  • list
  • |
  • copy
1020 남성 고객 공략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Korean)

 


(사진=맨담코리아)


엠넷의 힙합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 6가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와 콜라보레이션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매년 화제를 모으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올해로 6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쇼미더머니 6는 기존에 출연했던 도끼, 지코, 박재범을 비롯해 타이거JK, 비지, 다이나믹듀오 등 ‘힙합 대부’들이 참여하며 관심을 모았다. 시청률 역시 닐슨코리아 기준 2.2%, TNMS 기준 2.8%로 역대 시즌 중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는 쇼미더머니 6와 함께 1020 남성 고객들을 공략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에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는 갸스비 무빙러버 왁스는 2월 AOMG 그레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Respect Your Style, GATSBY’로 관심을 받았다. 기획 상품 내 일련번호를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6 방청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갸스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힙합을 즐기는 젊은이들에게 친근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서 인식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갸스비는 올해 상반기 그레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 브랜드 영상과 음원을 선보인 바 있다.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 간다라
Tags : 갸스비, 쇼미더머니6, 콜라보레이션, 무빙러버왁스
(0/250자)

총 의견수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