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지더블유바이텍,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통해 기업 투명성 및 윤리 경영 강화

2021년부터 준법경영실 도입 및 모니터링 교육 등 부패방지를 위한 기업 환경 조성

등록일 2021년01월21일 09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더블유타임즈, 제공=지더블유바이텍)

 

글로벌 바이오 과학기술 서비스 기업인 지더블유바이텍은 투명한 기업경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2021년부터 부패방지 경영시스템인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은 ‘회사 및 회사의 내부구 성원들의 법준수를 강구하기 위한 모든 프로그램으로, 내부윤리강령의 제정, 법준수와 관련한 상세한 업무절차 규정의 제정 등 회사 및 임직원이 업무를 행함에 있어 규범과 법규의 준수를 보장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활동을 포함한다.

 

지더블유바이텍은 법무법인 율촌의 컨설팅을 받아 정립한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해 회사에 타격을 줄 수 있는 리스크의 현실화를 사전에 최대한 방지하고 이를 통해 회사 경영의 투명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준법경영실 운영 및 법준수와 관련한 상세한 업무절차 규정의 제정, 위법행위 예방을 위한 구체적 감시·통제 시스템 구축 및 정기/비정기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더블유바이텍 관계자는 “경영진을 비롯해 임직원 모두가 정직한 경영 시스템 구축에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컴플라이언스 활동은 일회성으로 완료할 수 있는 성격의 것이 아닌만큼 투명한 환경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꾸준한 모니터링과 상시적인 컴플라이언스 활 동을 통해 기업 투명성 관리와 윤리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성실 기자
yss@wtimes.kr


◎ 더블유타임즈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더블유타임즈 ​W-TIMES Copyright Protected

윤성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