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대한민국 최초의 도전, 세계 패션의 중심에서 프랑스 파리에서 한복모델 선발

세계로 나아가는 한복#!!#

등록일 2018년12월13일 17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orean)

 

 

 


대한민국 한복외교사절단의 함은정, 차영아, 최숙헌, 조은아김정아, 강명래, 윤보라

임연희, 강영숙, 진혜지, 진혜선, 이미승 ,신근호 한복디자이너​가 출국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한문화진흥협회에서는 한복의 세계화를 위해 세계 패션의 중심 프랑스 파리에서 한복모델을 선발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도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를 주최하고 있는 한문화진흥협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우리문화를 알리기 위해 프랑스 파리 개선문에 위치한 레 살롱 어슈에서 다가오는 1217,18일 양일에 걸쳐 ‘2018 프랑스 한복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복모델 선발대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외에서도 개최되며, 해외에서는 태국에 이어 두 번째로 프랑스에서 개최된다.

 

프랑스 한복모델 선발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복디자이너들로 대한민국 한복외교사절단의 함은정, 차영아, 최숙헌, 조은아, 김정아, 강명래, 윤보라, 임연희, 강영숙, 진혜지, 진혜선, 이미승신근호 한복디자이너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오늘 출국하였다.

 

2018 프랑스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11월부터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프랑스 현지에서 수백명의 참가신청과 더불어 관심이 매우 높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18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진선미를 수상한 이수완(), 장서경(), 채정은() 한복모델이 참여하여 행사의 피날레를 빛낸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총감독 겸 총연출을 맡은 정사무엘 한문화외교사절단 단장은 수년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행사를 맡고 있으며, 각국과의 수교 기념 문화행사 및 해외 대사관 초청 한복패션쇼 등의 총연출을 맡고 있는 국제문화행사 전문연출가이다.

 

 

 

 

강민경 기자 

desk@wtimes.kr

◎ W-TIME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W-TIMES Copyright Protected 

강민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